데제로, IBC 2024에서 스마트 블렌딩 기술 라이브 예정이다
25년 방송매체 영향력 1위 /비디오플러스 온라인 사이트 입니다.
월간 비디오 플러스 Since 1990 year 온라인 운영진
Tell : +82-2-782-3211 / E-mail : press7@videoplus.co.kr
업로드-바로가기 http://webhard.videoplus.co.kr
투자법인 주식회사 한국이앤에이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여의도 대영빌딩 942호
사업자 등록 번호 : 770-88-02575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24-서울영등포-1177호
개인 정보보호 관리 책임자 : 한국이앤애이 유하나
COPYRIGHT (C) VideoPlus All Right RESERVERD
IBC에서 Dejero, GateWay 3220 및 모바일 비디오 송신기 EnGo 3x 첫 선
데제로는 자사가 특허를 획득한 스마트 블렌딩 기술의 최신 버전을
IBC 2024에서 라이브로 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ateWay 모드를 갖춘 EnGo 3x 5G 모바일 비디오 송신기와 새로운 GateWay 3220 네트워크 통합 장치에 내장된 스마트 블렌딩 기술은 여러 유선(광대역, 광섬유)과 무선(3G/4G/5G 및 위성)을 동시에 연결한다. 개선된 알고리즘은 모든 대기 시간 설정에서 연결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어 사용자가 셀룰러 연결을 통해 0.5초의 대기 시간으로 고품질 라이브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다.
엔고 3x
멀티캠 및 GateWay 모드를 갖춘 EnGo 3x 기본 5G 비디오 송신기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넘어 네트워크 통합 기술을 사용해 뉴스 및 제작팀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투인원 장치다. GateWay 모드의 EnGo 3x를 사용하면 속보 스트리밍과 파일 전송 및 여러 장치에 대한 인터넷 액세스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기업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위해 VPN(가상사설망) 터널링을 지원해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지원한다.
대형 터치스크린과 유선 리모컨을 통해 사용자는 현장에서 실시간 방송을 프로그래밍하고 배터리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관리 시스템 Dejero Control을 사용해 EnGo 장치를 원격으로 제어해 수신 피드가 미리보기에 표시된다. 이와 함께 EnGo 3x는 단일 장치에서 최대 4개의 완전 프레임 동기화 HD 피드를 전송한다.
게이트웨이 3220
IBC에 첫 선을 보일 새로운 GateWay 3220은 Dejero 스마트 블렌딩 기술을 통합해 미션 크리티컬 모바일 연결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는 Dell Technologies의 콤팩트한 네트워크 집합 장치다. 팬리스 케이스는 최적의 네트워크 혼합 연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인터넷을 포함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개인 네트워크에 대한 안정적 연결을 위해 차량 및 휴대용 키트에 설치할 수 있다. GateWay 3220의 작은 설치 공간 덕분에 현장 서비스 직원은 셀룰러 연결을 쉽게 사용할 수 없거나 대용량 데이터/파일 전송에 필요한 대역폭을 제공할 수 없는 좁은 공간에서도 연결을 유지할 수 있다.
가상 WayPoint 수신기
데제로의 Linux 기반 가상 WayPoint 수신기도 IBC에 같이 전시될 예정이다. 모든 클라우드 기반 IP 형식으로 개발돼 현재 RTMP 및 RTMPS 형식을 지원되며 NDI 및 SRT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